AD
Starnews Logo

'돌싱외전' 이소라, 속도위반 언급 "대학교 1학년..너무 즐겼나?"[별별TV]

'돌싱외전' 이소라, 속도위반 언급 "대학교 1학년..너무 즐겼나?"[별별TV]

발행 :

정은채 인턴기자
/사진='돌싱글즈 외전' 방송화면 캡처
/사진='돌싱글즈 외전' 방송화면 캡처

'돌싱글즈 외전' 이소라♥최동환이 학창시절을 회상했다.


2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이소라♥최동환 커플이 촌캉스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촌캉스 둘째 날, 두 사람은 작은 분교를 개조한 카페에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옛 교실 느낌이 나는 창가에 앉아 두 사람의 학창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학교 다닐 때가 기억나냐는 최동환의 질문에 이소라는 "나는 초등학교 때가 제일 재밌었다. 즐길 수 있는 나이지 않냐. 중학교부터는 공부 열심히해야하지 않냐"라고 답했다. 그럼 중학교 때는 열심히 했냐는 최도환의 질문에는 "나름?"이라고 답하다가 곧 이어 "많이 놀았어"라고 말을 바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소라는 "그래도 고등학교 땐 정신 바짝 차리고 공부했다"라며 일 년에 자격증을 아홉 개 따서 수시로 대학에 입학했던 시절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리고 "대학교 때는 즐기려다가. 잘 즐기고 있었느네 너무 즐겼나"라고 말하며 간접적으로 대학교 1학년 전 남편과 속도위반 임신에 대해 언급했다.


훅 들어온 이소라의 대답에 최동환은 "센데?"라며 분위기를 전환시키고자 했다. 이어 이소라는 최동환에게 "오빠는 학창시절에 공부 많이 했잖아. 몇 등 했었냐"라고 물었고, 최동환은 "반에서 4, 5등 밖으론 안 나갔던 것 같아"라고 답해 이소라를 감탄케했다.


한편, 지난 13일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가 과거 상습 불륜과 음주 가무로 인해 이혼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소라가 결혼기간 동안 남편과 시댁으로부터 10억 원이 넘는 용돈을 받았다고 폭로하면서 최근 이소라는 잡음 치레를 앓고 있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