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제이홉, 박재범 만난다..軍 입대 전 '드라이브' 출격

[단독] 방탄소년단 제이홉, 박재범 만난다..軍 입대 전 '드라이브' 출격

발행 :

안윤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래퍼 박재범과 만난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제이홉은 오는 7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녹화에 참석한다.


앞서 제이홉은 입영 연기 취소 원을 제출하며 본격적으로 입대 준비에 돌입했다. 당시 그는 "(입대는) 지난해부터 계속 생각하고 있었던 계획이다. 진형이 들어가고 나서부터 '나는 언제쯤 해야 할 것인가' 생각했고 하루라도 빨리 다녀와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바르다고 생각했다"며 "입대 전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라고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최근 솔로곡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를 발표했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의 만남, 꿈, 추억 등 다양한 상황이 펼쳐지는 '거리 위'를 모티브로 삼은 곡으로, 거리에서 시작된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제이홉이 전 세계 팬들과 계속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복합적인 의미가 담겨있다. 지난 3일 발매된 '온 더 스트리트'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6위, 8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글로벌 순위에서도 높은 성적을 보였다.


제이홉이 입대 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했다. 박재범과 만나는 제이홉이 '더 시즌즈'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편 '더 시즌즈 - 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