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배려의 아이콘' 이찬원,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10

'배려의 아이콘' 이찬원,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10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가수 이찬원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10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이찬원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최근 발표한 2023년 3월 5주 TV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10위에 올랐다.


지난해 5월, 6월, 9월, 11월, 12월에도 순위에 이름을 올렸던 이찬원은 또 한 번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사진

이찬원은 3월 31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요계 선배인 슈퍼주니어 은혁을 집으로 초대했고, 은혁은 이찬원의 열혈팬인 자신의 어머니와 동반해 눈길을 모았다.


은혁의 어머니는 이찬원을 보는 순간 소녀 같이 수줍어하며 기뻐해 시청자를 미소 짓게 했다.


이찬원은 은혁 모자에게 웰컴 드링크로 식혜를 준비해서 대접했고, 은혁 어머니는 가수 아들 앞에서 이찬원 팬클럽 이름 '찬스'를 언급하고 "찬원 씨가 예쁘잖아"라고 하는 등 이찬원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냈다.


사진

이찬원은 자신의 팬인 은혁 어머니가 빨간 잡채를 주문하자 이내 주방에 가서 요리를 시작했고 배추 전 삼겹 배추찜 도토리묵 등 정성이 가득한 밥 상을 차려 대접했다.


이찬원은 은혁 어머니가"고마워요 나한테 행복을 줘서"라고 하자 진심으로 감사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고 좋은 노래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배려의 아이콘' 이찬원과 이찬원의 '찐 팬'인 은혁 어머니, 그리고 효자 아들 은혁의 마음 씀씀이까지 3박자가 맞아 훈훈한 장면을 완성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