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연·강승윤·진영·우영이 새미파이널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겨루게 될 신곡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 후 설렘 시즌2'에서는 참가자들이 각 프로듀서가 작업한 신곡으로 무대를 꾸미는 세미파이널 라운드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네명의 프로튜서 강승윤, 진영, 우영, 전소연은 각자가 준비한 곡을 참가자들 앞에서 공개했다.
가장 먼저 전소연의 'SPACEMAN'(스페이스맨)이 공개됐다. 전소연은 "사랑에 빠진 소년을 나타내고 싶었다. 이 친구들이 가장 트렌디해 보이면 좋겠어서 이 노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곡이 공개되자 강승윤과 우영은 "참가자로 들어가서 부르면 안되냐"며 짜증 섞인 칭찬을 건넸다.
다음으로 강승윤은 활기찬 느낌의 팝댄스 장르곡인 'RUN'(뛰어)을 공개 했다. 그는 "여러분이 세미파이널에서 할 수 있는 여러분의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결승점을 눈앞에 두고 판타지 메이커들을 향해서 뛰어 라는 의미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세 번째로 우영은 라틴 힙합 장르의 'Snacks'(스낵스)라는 곡을 공개했다, "여러분들이 경쟁에서 지친 마음들을 과자 초콜릿 달달한 것 좀 줘 그렇게 해서 날 좀 채워줘 이렇게 비유한 노래"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진영은 아련한 소년미에 남자다운 모습을 갖춘 콘셉트의 '꽉잡아'라는 곳을 공개했다. 그는 "참가자분들이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이제는 그 손 놓지 말고 꽉 잡고 같이 달려가 달라는 마음으로 생각하고 쓴 곡이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모두 미션곡이 공개되고 프로듀서들은 가위바위보로 정했던 각자 곡의 구성원들을 발표했다.
소연 프로듀서는 'SPACEMAN'(스페이스맨)을 부를 소년들로 '홍성민, 이한빈, 김규래, 산타, 하석희, 하야토, 소율'을 호명했다.
강승윤 프로듀서는 'RUN'(뛰어)의 멤버로 '히카루, 강현우, 오현태, 금진호, 김우석, 김대희, 강이랑'을 호명했고 우영 프로듀서는 'Snacks'(스낵스)의 멤버로 '유준원, 링치, 태선, 케이단, 남승현, 진명제'를 호명했다.
진영 프로듀서는 '꽉잡아'의 멤버로 '문현빈, 강민서, 강대현, 황재민, 히카리, 김범준, 유우마'를 호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