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측이 팝업 캠프를 중단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측은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세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 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3일 오후 7시께 인도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하우라 슈퍼패스트 익스프레스 여객열차가 선로를 이탈한 뒤 반대편에서 오던 여객열차 코로만델 익스프레스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인도 소방 당국은 사망자 수 288명, 부상자 수 최소 850명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태계일주2'는 기안84가 인도로 향하는 내용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 이하 '태계일주2' 측 입장 전문
'태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 일정 중단에 대한 안내.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세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방문 예정이었던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 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