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권율, 연우진,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뚜벅이 맛총사'로 모였다.
7일 오전 서울 중구 남산소월타워에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뚜벅이 맛총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권율, 연우진,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참석했다.
이정신은 '뚜벅이 맛총사' 출연 소감으로 "해외에 나가서 음식 관련 프로를 하는 게 처음이었다. 형들을 드라마에서도 한번도 못 봤는데 신선한 조합이라 생각했다. 해외에 배우 형님들과 셋이서 간다고 하니 새로운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정신은 "율 형이 파일럿 때 한번 경험을 하셔서 저와 우진 형이 율 형에게 물으면서 수평적 리더십을 발휘해 주셨다. 막내인 저보다 형이 텐션 업을 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물어물어 한국인이 많이 없는 곳에 갔는데 저는 잘 못하는 영어를 담당해서 '웨어 알 유 프롬'을 말했다. 우진 형은 웃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연우진은 "막내 정신 씨가 묵묵하게 역할을 해줘서 감사했다. 수평적 리더십 안에서 배우들이 편하게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2023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였을 당시 '직접 걸어서 찾는 로컬 맛집'이라는 신선한 콘셉트로, 정형화된 맛집 콘텐츠의 틀을 깼다는 평가와 함께 국내외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 역시 '차량 없이 도보 이동', '사전 섭외 없이 현장 선택'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하며 더욱 깊어진 맛 탐구와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 첫 여행지는 이탈리아 피렌체다.
'뚜벅이 맛총사'는 7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