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성유리, 2년만 예능 복귀..'핑클 맏언니' 이효리→박하선 응원 [스타이슈]

성유리, 2년만 예능 복귀..'핑클 맏언니' 이효리→박하선 응원 [스타이슈]

발행 :
방송인 성유리가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나간 이별이 후회되거나 짙은 아쉬움에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어쩌다 미련남녀의 바짓가랑이 러브 리얼리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오늘(11일) 첫 방송된다. /2022.07.11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2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다.


성유리는 4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MC로 출연한다. 성유리와 함께 방송인 한상진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끝까지 간다'는 온 국민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리얼 건강 로드 버라이어티다.


성유리는 지난 2023년 종영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이에 성유리는 이날 자신의 SNS에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끝까지 간다' /사진=tvN 유튜브 캡처

이에 핑클 멤버 이효리는 "유리 잘한다!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또 방송인 장영란은 "끝까지 간다간다간다. 화이팅"이라고 축하했고, 방송인 박은지, 배우 박하선, 개그맨 문세윤 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골프선수 출신 안성현과 결혼해 2022년 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그는 남편 안성현은 2021년 코인 사기 사건에 연루되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안성현은 지난 6월 서울고법 형사13부가 보석 청구를 인용해 석방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