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god, 데뷔 초 '웃픈' 일화 고백.."JYP는 얼굴 안 본다고"[아형][★밤TView]

god, 데뷔 초 '웃픈' 일화 고백.."JYP는 얼굴 안 본다고"[아형][★밤TView]

발행 :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데뷔 27년 차 국민 그룹 god가 데뷔 초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2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국민 그룹 god의 김태우, 손호영, 데니안이 출연해 노련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을 풀어냈다.


이날 김태우는 "노래하면 보통 가사가 밑에 깔리는데 '어머님께'는 가사가 얼굴 위로 올라간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매니저가 고민하다가 '어머님께'는 가사가 중요하고 큰 힘이니까 사람들에게 들려줘야 한다고 제작진에게 어필했다. 방송을 보니까 우리 얼굴 위로 가사가 스크롤처럼 지나가더라. 그때부터 뜨기 시작했다"라고 회상했다.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이에 손호영은 "그때 제일 많이 나왔던 기사가 '박진영은 얼굴 안 본다'는 내용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데니안은 "내가 서태지와 아이들 팬인데 '컴백홈' 이후 가출청소년들이 귀가했다는 기사가 많이 나왔었다. '어머님께'를 듣고 가출 청소년들이 집으로 돌아갔다는 기사를 보고 내가 서태지와 아이들과 같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생각에 뿌듯했다"라고 털어놨다.


손호영은 또 "가사랑 노래만 이슈가 됐지, 우리를 알아보는 사람은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