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최수영, '13년 ♥' 정경호와 헤어져도 '환승연애' 출연 NO.."굳이?"

최수영, '13년 ♥' 정경호와 헤어져도 '환승연애' 출연 NO.."굳이?"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배우 최수영이 '환승연애' 출연 가능성에 선을 그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남자가 말하는 "귀엽다"와 여자가 말하는 "귀엽다"의 차이 | EP. 119 최수영 김재영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이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최수영은 요즘 가장 큰 관심사로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를 꼽았다. 이에 김재영이 "조금 보다 말았다. 더 외로워지더라"라고 대꾸하자 장도연은 '나는 솔로' 시청을 권하며 "넉넉해지지는 않지만, 더 외롭진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김재영은 "연애 프로그램들을 보면 '나도 출연하면 재밌겠다'라고 생각하는데 나이 때문에 '나는 솔로' 아니면 못 나간다. 그래서 더 우울하다. 나도 저러고 있을 것 같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최수영은 "만약 '환승연애' 섭외가 온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질문에 "저는 안 나간다. 굳이?"라고 선을 그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반면 김재영은 "나가도 재밌을 것 같다. 저는 그런 생각을 많이 한다. '내가 나가면 몇 명이 나를 좋아할까?' 이런 생각을 한다"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그는 "몇 표를 예상하느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처음에는 좀 힘들다가 저를 알아가면 다 받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두사람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지니TV 새드라마 '아이돌아이'에서 팬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김재영 분)으로 분해 안방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