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조폭 연루설' 조세호 복귀한 '도라이버'..장우영 출연료 나눠가졌다

'조폭 연루설' 조세호 복귀한 '도라이버'..장우영 출연료 나눠가졌다

발행 :

/사진=넷플릭스

보이 그룹 2PM 멤버 장우영이 가평 인근에 변기 주의보를 알린다.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 11회는 멤버들의 맏누나 김숙 해체쇼가 시작됐다. '도라이버'의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 김숙의 해체쇼를 맞아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겨울 캠핑'으로 2026시즌 뉴 숙마카세를 펼쳤다. 김숙은 "동생들을 위해 촬영 이틀 전에 미리 와서 준비했다"라고 밝혀 김숙이 작심하고 준비한 업그레이드 숙마카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가운데 지난 2회차를 급성 장염으로 결석했던 우영이 한층 핼쑥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오늘 아무것도 먹지 못하겠지?"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높였다. 그러나 이날은 김숙이 동생들을 위해 작심하고 준비한 '26시즌 NEW 숙마카세'가 오픈 되는 날. 시작부터 이태리에서 100병만 나오는 올리브오일로 만들었다고 주장하는 '유기농 샐러드', 김숙이 유명한 곳에서 공수해 안 비리다고 주장하는 '과메기', 제주에서 직접 잡은 갑오징어와 대왕 골뱅이를 통째로 넣은 '어묵탕', 한라산과 지리산 등 하여튼 온갖 명산의 약수로 만들었다고 주장하는 '동치미'에 동생들의 보양을 위한 '장어'까지 하나에서 열까지 거를 것 없는 캠핑 코스가 펼쳐졌다.


우영의 고민은 길지 않았다. 제철과일 샐러드를 보자마자 손을 뻗더니 "오늘은 그냥 폭풍설사야"라면서 "가평 주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오늘 모든 변기가 막힐 예정입니다"라고 선 사과를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우영을 걱정한 주우재가 "이거 다 산이야. 장에 안 좋은 거야"라고 말리는 순간에도 미소 짓던 우영은 과일을 입에 털어 넣어 모두의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만들었다. 보다 못한 박인석 PD가 "장우영 씨 그럼 오늘 설사까지 찍겠습니다"라고 밝히자 우영은 "좋아요. 대신 조건은 진경누나가 찍는 걸로"라고 쿨하게 말해 홍진경을 웃게 했다.


이날 우영은 반쪽이 된 얼굴과 쫄아 있는 장상태에도 불구하고 신들린듯한 역대급 먹방을 펼쳐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우영은 "과메기 위험한데 우영이 너 괜찮겠노?"라고 자문자답하면서도 입으로는 과메기를 가득 넣는가 하면 쉴 새 없이 먹으며 "그냥 설사 찍으세요"라더니 "나 지금 신호가 오네. 내가 장어 앞에서 무너지나"라며 자신을 내어 놓은 살신성인 예능감으로 웃음을 폭발시켰다.


심지어 우영은 "지난 2회차 결석한 우영의 출연료는 나머지 멤버들에게 나눠서 들어갈 예정입니다"라는 제작진의 안내 멘트에도 아랑곳없이 역대급 먹방을 펼쳤다.


'도라이버'는 넷플릭스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해 조폭 연루설에 휩싸이면서 출연 중이던 예능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KBS 2TV '1박 2일' 시즌4 등에서 자진 하차했다. 하지만 넷플릭스 '도라이버'에서는 하차를 하지 않고 오히려 새 시즌을 통해 복귀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