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지혜, 이서진도 푹 빠진 ♥둘째 딸 폭풍 애교 공개..'족발' 퀴즈에 녹다운[스타IN★]

이지혜, 이서진도 푹 빠진 ♥둘째 딸 폭풍 애교 공개..'족발' 퀴즈에 녹다운[스타IN★]

발행 :

/사진=이지혜 인스타그램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둘째 딸의 애교를 자랑했다.


이지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아는 애 중에서 제일 행복한 애"라는 글과 함께 둘째 딸 엘리 양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엘리 양은 이지혜에게 음식 퀴즈를 냈다. 이지혜는 "고기가 안에 들어 있다"는 딸의 설명에 '돈가스'를 외쳤으나 엘리 양은 아니라며 도리도리 고개를 저었다.


엘리 양은 "안에는 고기가 들어 있고 앞에 말랑말랑한 게 있다"라고 힌트를 줬고, 이지혜는 곧바로 "족발"이라고 정답을 맞혔다. 이에 엘리 양은 "딩동댕"이라고 흡족한 미소를 지은 뒤 족발을 먹으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사진=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는 "메뉴 고를 때마다 본인이 먹고자 하는 게 너무 확고한데 엄마가 맞추고 그걸 먹어야 끝나는 게임. 다행이다. 이걸 맞추다니. 솔직히 저 설명 듣고 맞출 사람 누가 있냐고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마냥 사랑스럽다", "이걸 맞추다니 역시 엄마는 대단해요", "이 나이 때만 있는 귀여움이다" 등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 태리, 엘리 양을 두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