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부숴 버릴 거야!" 이찬원을 분노케 한 친구의 비밀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부숴 버릴 거야!" 이찬원을 분노케 한 친구의 비밀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가수 이찬원이 리얼 스토리텔링 토크쇼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5일 오전 10시 40분 방송하는 MBC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은 '믿었던 친구의 비밀 충격적인 배신의 결과는?'이라는 제목으로 미스터리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한 여성이 친구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전개됐다. 속고 속이는 상황 속에서 비밀을 알고 있는 친구를 해하기 위해 계획된 만남까지 이어졌다.


급기야 흉기를 친구에게 내미는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오??"라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감히 나를 배신해?"라는 장면도 등장했다. 서서히 드러나는 또 다른 얼굴에 영상을 본 이찬원은 "위장을 한 거네요"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언제부터 날 배신한 거야 부숴버릴 거야"라며 양손을 불끈 쥐고 드라마 여주인공을 연상케 할 만큼 분노에 가득 찬 감정이입 연기를 펼쳐 두 MC를 놀라게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은 15일 오전 10시 40분 방송한다.



브리핑

가수 이찬원이 MBC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에 출연하여 '믿었던 친구의 비밀 충격적인 배신의 결과는?'이라는 주제로 미스터리 스토리텔링을 진행했다. 녹화에서는 친구의 비밀을 알게 된 여성이 배신을 의심하는 상황이 연출되었으며, 흉기를 내미는 영상이 공개되어 이찬원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