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일꼬르소가 세계적인 남성복 패션 디렉터 닉우스터와 캡슐콜렉션을 출시한다.
22일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에 따르면 LF는 이날부터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닉우스터 캡슐콜렉션 선주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캡슐콜렉션은 일꼬르소가 닉우스터와 함께 봄부터 장기간 준비한 프로젝트로, 닉우스터만의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다운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피코트, 사파리 재킷, 후드형 베스트, 가디건, 옥스포드 셔츠와 팬츠 등 6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6개월에 걸쳐 준비된 프로젝트인만큼, 닉우스터는 단추 하나부터 주머니 위치, 실루엣과 패브릭 하나까지 섬세하게 디렉팅하며 제작에 참여했다.
일꼬르소의 닉우스터 캡슐콜렉션은 많은 남성들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기본 컬러를 바탕으로 닉우스터의 패션센스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닉우스터가 즐겨 입는 네이비, 그레이 컬러를 배색 포인트로 주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닉우스터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한국 남성들의 데일리 룩에 활기를 불어넣을 닉우스터 캡슐콜렉션은 22일 LF몰에서의 선주문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10월 6일부터 주요 백화점 일꼬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7일에는 닉우스터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직접 자신의 캡슐콜렉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