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이배냇, 유기농 스틱쌀과자 2종 추가 출시

아이배냇, 유기농 스틱쌀과자 2종 추가 출시

발행 :

채준 기자
사진

아이배냇이 유기농 스틱쌀과자 시금치, 자색고구마 2종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은 유기농 스틱쌀과자 오리지널, 렌틸콩, 병아리콩에 이어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시금치, 자색고구마 맛을 추가하며 총 5종으로 라인업 확장했다.


아이배냇 유기농 스틱쌀과자는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백미를 넣어 만든 쌀과자로 글루텐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알레르기 걱정 없는 아이들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밀가루와 소금, 설탕, 착향료는 일체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스틱쌀과자 시금치’는 어린아이 영양에 좋은 유기농 시금치를 사용하였다. 시금치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K가 풍부해 중요 보건식품 중 하나다. ‘스틱쌀과자 자색고구마’는 항산화 활성이 높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를 원료로 사용하였다.


한편, 아이배냇은 유기농 스틱쌀과자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간식박스가 증정되는 ‘빈칸QUIZ’이벤트와 아이배냇몰 적립금 1만점이 증정되는 ‘포토상품평’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국내산 쌀 소비를 높이고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