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TV(대표이사 박란)가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 2를 첫 방송 한다고 7일 전했다.
오는 9일 처음 방송되는 '스타일미 2'는 셀럽들이 전하는 뷰티 팁과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스타들의 일상 속 숨겨둔 아이템은 기본, 메이크업 및 스타일 오버를 통해 시청자의 뷰티 고민 해결과 뷰티템까지 직접 소개한다. 전 세계 트렌드의 중심이 된 K-스타일을 중심으로 셀럽만의 뷰티, 패션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MC 군단에도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스타일미 2'에서는 지난 시즌 1에서 메인 MC로 활약한 배우 김소은을 중심으로 조수민, 비비지 신비, 제이미, 빅톤 정수빈이 뷰티 멘토로 합류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한자리에 다양하게 모인 어떤 뷰티 노하우를 공유할지 이목이 쏠린다.
동아TV 박란 대표는 "새해를 맞아 시청자들을 위한 새로운 뷰티 콘텐츠를 마련했다. 앞서 '스타일미' 시즌 1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시즌 2에서는 다양한 뷰티 정보와 MC 군단의 신선한 케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패션뷰티전문채널 동아TV에서 첫 방송되는 '스타일미 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미 2'는 오는 9일 저녁 8시 동아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