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가 멀티웨어 등산화 '사나래 고어텍스'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파 '사나래 고어텍스'는 지난해 와디즈를 통해 1억5000만 원 펀딩을 달성한 인기 제품으로 한국인 발에 최적화된 맞춤형 멀티웨어 등산화다. 서양인에 비해 발볼의 범위가 다양한 한국인만의 특징을 고려해 네파만의 최상의 핏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2021년 선보인 '사나래 고어텍스'는 트렌디한 하이탑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으로 젊은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올해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사이즈와 기능성,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의 리뷰를 적극 반영했다. 먼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기존에는 없었던 여성용 사이즈를 추가했다. 230부터 285까지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안감에 친환경 고어텍스 플럭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를 갖추고 내구성을 높였다.
네파는 올해 펀딩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산림청과 함께 '멸종 위기 고산침엽수 보전을 위한 기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나래 고어텍스 1족 구매 시 1만 원이 고산침엽수종 보전 기금으로 기부된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해 펀딩 이후 여성 사이즈 문의 및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