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컬리, 일주일간 '4월 반값 기획전'… 축·수산 최대 50% ↓

컬리, 일주일간 '4월 반값 기획전'… 축·수산 최대 50% ↓

발행 :

김혜림 기자
사진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축산, 수산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4월 반값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올플레이션' 시대를 맞아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소비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로 마련됐다.


장바구니 필수템으로 불리는 축산·수산·밑반찬 등 주요 식품 카테고리의 90여 가지 상품들이 준비됐다. 일별로 달라지는 반값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마련됐다. 뛰어난 품질로 판매량이 높은 한우, 불고기, 계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최대 1개씩 구매가 가능하다.


'동급 최고 품질'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컬리 PB 'KF365(컬리프레시365)'의 무항생제 특란30구를 기존 9,980원에서 할인가 4,950원에 선보인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한일관 X 백년가게'의 등심 불고기도 1만원 대로 파격 준비했다. '횡성축협한우'의 투뿔 한우 등심 스테이크는 원래의 반값인 1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요 장보기 품목들을 온라인 최저가 기준으로 선보이는 '주말마트' 기획전도 운영된다. 과자, 음료, 양념, 세제, 휴지는 물론 각종 신선식품 등 일상적으로 장 볼 때 필요한 품목들을 할인해 선보인다. 주말 아침에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