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헬로카봇 '라이프 X', 완구 출시…

헬로카봇 '라이프 X', 완구 출시…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새 시리즈인 '헬로카봇 X'를 이끌어가는 '라이프X' 완구가 이달 출시된다.


이달 초 TV애니메이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라이프X는 기억을 잃은 채 차탄의 집에서 살아가지만 손을 댈 때마다 다른 카봇의 능력과 디테일을 변화시키는 신비한 마법을 가진 카봇이다. '마블' 시리즈의 닥터 스트레인지에 비견할 수 있는 존재로, 카봇 역사상 가장 미스터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프 X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퇴치하는데 특화된 방역 카봇이기도 하다. 라이프 X 완구는 카봇 시리즈 최초의 방역차로 변신하며, 자동차 모드에서 차 뒷면에 방역 연기를 뿜는 두 개의 배기구를 돌출한다.


라이프 X 완구는 로봇 모드와 자동차 모드 외에 제3의 모드, 즉 절반씩 분리되며 두 개의 큰 손으로 변신해 펜타스톰 X와 결합할 수 있다. 그 중 한 쪽은 네 개의 발톱이 달린 '콰트로 클로'가 되어 펜타스톰 X의 왼손에 부착된다. 다른 한 쪽은 강력한 캐논인 '새니타이저 캐논'이 되어 펜타스톰 X의 오른손을 장식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게자는 "헬로카봇 X 시리즈에서 라이프 X의 존재는 독보적이다. 라이프 X 완구는 바이러스, 세균과 싸우며 살아가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방역 카봇의 특성을 잘 살려 제작했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