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프로스펙스, '마라톤 220' 신규 컬러 출시

프로스펙스, '마라톤 220' 신규 컬러 출시

발행 :

전시윤 기자
사진

-1978년 미국 횡단 러닝화에서 모티브로 한 '마라톤 220', 첫 출시 당시 완판 기록

-화이트·블랙 신규 컬러 무신사 단독 발매… 헤리티지 감성에 업그레이드된 착화감 더해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컬렉션 '마라톤 220'의 신규 컬러 2종을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마라톤 220은 마라토너 데이브 맥길리브레이가 1978년 총 5,512km에 이르는 미국 횡단에서 착용한 역사적인 러닝화를 모티브로 한다. 지난 2022년 한정판으로 선보인 블루와 옐로우 컬러는 출시 첫날부터 오픈런 행렬을 이루며 완판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화이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포인트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더했고, 블랙은 모노톤의 절제된 감각을 담아냈다.


디자인은 기존 헤리티지를 이어가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프로-스펙스의 스포츠 정신을 담은 '플라잉 버드'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지하되, 전체적인 실루엣을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특별 제작된 10mm 쿠셔닝 인솔을 적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진

이번 신제품은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하며, 소비자 가격은 109,000원이다. 프로-스펙스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마라톤 220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마라톤 220 미니 러그를 증정한다. 또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라톤 220의 10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마라톤 220 제품은 2022년 첫 출시 당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모델로, 이번 신규 컬러 역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풍부한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과거와 현재를 잇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