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에버랜드, 봄 맞아 야외 어트랙션 순차 재가동

에버랜드, 봄 맞아 야외 어트랙션 순차 재가동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우내 운행을 중단했던 주요 야외 어트랙션들을 이번 주말부터 순차적으로 가동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겨울잠에서 깨어나 오는 14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티익스프레스는 약 3분간의 탑승 시간동안 최고 시속 104km로 질주하며 56m 높이에서 77도 각도로 낙하하는 등 총 12차례의 무중력 구간을 통과하는 최강의 스릴 어트랙션이다.


지난 10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에버랜드 SNS에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 소식을 알리는 1인칭 탑승 영상이 게시됐는데 "화면으로 볼 뿐인데 소리지르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 오픈한다고? 바로 가야겠다" 등 생생한 시청 소감을 담은 댓글이 다양하게 올라오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에 앞서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고공 56m까지 올라가 레일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열차 상태점검과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안전점검을 철저하게 진행했다.


에버랜드 썬더폴스

티익스프레스에 이어 물 속에서 운행하는 수상 어트랙션들도 재가동에 돌입한다.


원형 보트를 타고 580m 길이의 수로를 따라 물살을 가르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약 6분간의 래프팅 코스에서 20m 높이의 빅드롭(Big-drop)과 뒤로 떨어지는 백드롭(Back-drop)을 연속으로 경험할 수 있는 '썬더폴스'가 2월 21일부터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


각 어트랙션의 오픈 일정과 운영 여부는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방문 전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한편 에버랜드는 설 연휴가 포함된 2월 한 달간 신년 운세와 행운을 테마로 한 왓에버 시리즈 '포춘마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왓에버 시리즈는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월간 스페셜 이벤트로 매월 새로운 테마로 다채로운 제철 콘텐츠를 선보이는 특별 프로젝트다.


2월 테마인 포춘마켓에서는 사주, 타로, 꽃점 등 다양한 운세 콘텐츠를 체험하며 새해의 운을 점쳐볼 수 있으며,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포토존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년 분위기를 살린 이색 먹거리와 굿즈, 설 연휴기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새해의 복과 행운을 기원하며 재미있게 즐기기 좋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