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현빈 측 "'별의 도시',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차기작 미정" 공식입장

현빈 측 "'별의 도시',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차기작 미정" 공식입장

발행 :

김현록 기자
현빈 / 사진=스타뉴스
현빈 / 사진=스타뉴스


배우 현빈 측이 장진 감독의 드라마 연출작 '별의 도시'는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일 뿐이라며 재차 공식 입장을 전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내고 "최초 보도된 이후,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일 뿐 차기작으로 결정된 바 없다'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별의 도시'에 배우 현빈의 해당 역할까지 거론되며 출연이 확정한 것인 양 후속 기사가 보도되어 매우 당혹스럽고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장진 감독님 측으로부터 작품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소속사는 해당 제작사와 작품 출연에 관련하여 그 어떤 협의나 접촉조차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또 "'별의 도시'캐스팅을 진행 중인 제작사, 현재 현빈씨에게 작품을 제안한 타 제작사, 배우의 차기작을 궁금해하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라도 확정되지 않은 배우 현빈의 출연과 관련된 현재의 상황이 정확히 바로 잡히기를 바라며 공식입장을 전한다"며 "추후 배우 현빈이 차기작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작품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