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하늬, '타짜2'→'극한직업'..변화무쌍한 천의 얼굴

이하늬, '타짜2'→'극한직업'..변화무쌍한 천의 얼굴

발행 :

김미화 기자
이하늬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이하늬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매 작품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온 배우 이하늬가 '극한직업'으로 다시 한번 천의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이하늬는 영화, 드라마, 예능, MC,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사랑 받고 있다. 이하늬는 다양한 작품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상반된 캐릭터를 연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2014년 영화 '타짜- 신의 손'에서 재력가 미망인 우사장 역을 맡아 속내를 알 수 없는 팜므파탈로 180도 변신했던 이하늬는 '로봇, 소리'(2015)에서 항공우주연구원 박사 지연 역할을 맡아 영어 대사를 완벽 소화하며 엘리트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조작된 도시'(2017)에서 주인공을 위험에 빠뜨리는 악당의 조력자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그녀는 같은 해 11월, 두 작품을 잇따라 내놓으며 동시기에 전혀 다른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침묵'에서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는 인기 가수 유나로 출연해 약혼자와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그의 딸과는 극도의 신경전을 벌이며 영화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 마동석, 이동휘와 함께 출연한 '부라더'에서는 알 수 없는 말과 돌발 행동을 일삼는 8차원 캐릭터 오로라를 연기하며 코믹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사진=각 영화 포스터


이하늬는 '극한직업'으로 또 한번 팔색조 매력을 과시한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이하늬는 필터링 없는 거친 입담과 망설임 없는 불꽃 주먹의 소유자로 알고 보면 누구보다 동료들을 살뜰히 챙기는 마약반의 만능 해결사 장형사 역을 맡았다. 낮에는 밀려드는 단체 손님과 끝없는 테이블 세팅을 거뜬히 해치우는 대박 맛집 홀 매니저, 밤에는 마약범 이무배(신하균 분)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약반의 열혈형사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이하늬는 이병헌 감독의 말맛 가득한 대사를 찰지게 구사하는 한편, 달리고 구르고 치고 받는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


여기에 마약반의 사고뭉치 마형사(진선규 분)와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 그리고 시도때도 없이 발휘하는 거침없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극한직업'은 1월 23일 개봉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