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배우 박형식의 데뷔작인 영화 '배심원들'(감독 홍승완)의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4월 8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이청아, 홍종현이 만난 '다시, 봄'(감독 정용주)이 베일을 벗는다. 4월 8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다시, 봄'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포털사이트 다음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기도 하다.

○...'악인전'(감독 이원태) 제작보고회가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손잡고 놈을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이원태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한다.

○...지난 1월 '킹덤'으로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풋풋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선보인다. 12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행사에는 배우 지수, 정재연, 진영, 최리, 강태오, 오진석 감독이 참석한다.

○...마블 영화 피날레를 장식할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푸티지 언론시사회를 개최한다. 12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아 CGV아이파크몰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베일을 벗을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오후 6시 30분 남산 문학의 집에서 들꽃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이 진행된다. 레드카펫이 진행된 후 7시부터는 본격적인 시상식이 펼쳐진다. 행사에는 배우 권해효, 김규리, 류승룡, 오승훈, 이재인, 최희서 등이 참석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