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선우선(44)와 결혼하는 이수민(33)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는 누구일까.
5일 선우선 소속사 토미상회 측에 따르면 선우선이 오는 7월 14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이수민과 결혼한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해 한 영화 촬영 중 만나 인연을 맺고, 이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어 교제 1년 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선우선의 결혼 소식에 예비 신랑 이수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액션 배우' '무술 감독'으로 알려진 이수민이지만 포털 사이트 등에 이렇다 할 프로필이 없어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이수민은 서울 액션스쿨(대표 정두홍) 소속 배우로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액션 스턴트 등으로 많은 작품에 참여했다. 'PMC:더 벙커' '성난황소' '인랑' '마약왕' '강철비' '미옥' '범죄도시' '군함도' 등 다수의 액션 영화 촬영에 참여했다. 스턴트, 주연 배우 대역 등을 통해 격한 액션을 소화하며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한다.
이밖에 지난 3월 종영한 OCN 드라마 '트랩'에는 무술 감독으로 참여했다. 또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도 함께 했다.
이처럼 액션 배우, 무술 감독으로 활약한 이수민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선우선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내 이상형♥"이라는 글과 짧은 분량의 동영상도 게재한 바 있다.
또 이날 웨딩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선우선과 웨딩화보에서는 잘 생긴 외모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수민과 결혼하는 선우선은 지난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했다. 이어 영화 '오프 로드' '마이 뉴 파트너' '하늘을 걷는 소년'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가시' 등에 출연했다. 또한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강력반' '백년의 유산' '사생결단 로맨스' 등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