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10년만 재개봉..고레에다 감독, 韓 무대인사 [공식]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10년만 재개봉..고레에다 감독, 韓 무대인사 [공식]

발행 :

강민경 기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영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을 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29일 (주)스튜디오보난자에 따르면 오는 5월 1일 영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을 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10년 만에 재개봉하는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국 관객들을 위해 특별 인사를 전한다.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은 화산이 폭발해 온 가족이 함께 살길 바라는 형과 커서 가면라이더가 되고 싶은 동생이 마주 오는 기차가 스쳐 지나가는 순간 일어난다는 기적을 찾아 떠난 특별한 이별여행을 그린 감동 드라마이다.

세계가 인정하는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 가족 영화로 밝고 유쾌한 웃음 속에 깊고 진한 감동을 전해 현재까지도 많은 관객들의 인생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개봉 당시에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작품들 중에서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참석하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의 특별 무대인사는 5월 1일 오후 1시 시네마테크 부산에서 열린다. 고레에다 감독은 이번 재개봉에 대해 "10년 전 영화였던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을 한국에서 재개봉해 스크린으로 상영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기쁨의 마음을 전한 바, 한국 관객들과 만남의 자리에 흔쾌히 참석하겠다고 전했다.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은 마냥 어릴 것만 같은 아이들의 고민과 가족에 대한 그리움, 황당할 만큼 천진한 바람들이 미소를 짓게 만들면서도 눈물을 짓게 하는 등 각 세대마다 다양한 곳에서 공감 자아내며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한편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