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개봉 D-DAY '좀비딸', 웹툰 찢고 나왔다..놀라운 싱크로율 포스터

개봉 D-DAY '좀비딸', 웹툰 찢고 나왔다..놀라운 싱크로율 포스터

발행 :

김나연 기자
좀비딸 / 사진=NEW
좀비딸 / 사진=NEW

'좀비딸'이 오늘 개봉을 맞아 원작자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개봉작 중 사전 최고 예매량을 기록하며 여름 극장가 접수에 나선 영화 '좀비딸'이 30일 개봉을 맞아, 원작자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좀비딸'의 메인 포스터 속 배우들의 모습을 원작 네이버웹툰 캐릭터들로 재현한 특별 버전으로, 웹툰을 '찢고 나온'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윤창 작가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그림체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에는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가 맡은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그려졌으며, 웹툰 팬들에게 익숙한 감성과 영화의 분위기를 절묘하게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언제 어디서든 좀비딸 길들이기에 진심인 '정환'(조정석 분)을 비롯해, 트레이드마크인 효자손을 든 할머니 '밤순'(이정은), 해맑게 웃음을 터뜨리는 '연화'(조여정 분), 투박한 매력의 '동배'(윤경호 분), 무서운 척하지만 귀엽기만 한 좀비딸 '수아'(최유리 분), 그리고 시크한 표정의 고양이 '애용이'까지. 원작 캐릭터와 실사 배우들을 비교하는 재미는 물론, 원작 특유의 정서와 유머 코드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좀비딸'은 3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