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수혁, 압도적 수트핏..'아시아스타어워즈' 비욘드 시네마상

이수혁, 압도적 수트핏..'아시아스타어워즈' 비욘드 시네마상

발행 :

김나연 기자
이수혁 / 사진=마리끌레르
이수혁 /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이수혁이 글로벌 활약을 입증하는 수상으로 영예를 더했다.


지난 18일 이수혁이 글로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서 '비욘드 시네마상'을 수상했다.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는 아시아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로 일찍이 이수혁의 참석 역시 관심을 모았던 바. 이수혁은 '비욘드 시네마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배우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수혁이 수상한 '비욘드 시네마상'은 영화관람 방식의 변화를 반영,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수혁은 "'S라인'이라는 작품으로 이렇게 상을 받게 된 것이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고, 지금 이 순간 다른 때보다 훨씬 떨리는 것 같다. 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수혁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에서 형사 '한지욱'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작품을 한층 매혹적으로 만들었다. 특히 그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깊어진 존재감으로 캐릭터와 서사에 설득력을 더했고, 독특한 분위기로 판타지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더욱 섬세해진 연기력 또한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의 활약에 'S라인'은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기도. 또한 올해 초에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웨이보 갈라 2025 웨이보 문화교류의 밤 in 태국'에서 '최다 인기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이어지는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수혁은 사극, 현대극, 판타지물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꾸준한 도전을 통해 쌓아온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독보적인 매력까지 더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이수혁. 이처럼 글로벌 팬덤을 확장해가고 있는 이수혁의 행보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