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대세' 문상민, 고아성과 '살롱드립' 출격..'파반느' 홍보

[단독] '대세' 문상민, 고아성과 '살롱드립' 출격..'파반느' 홍보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고아성 문상민 / 사진=스타뉴스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의 주인공 고아성과 문상민이 '살롱드립'에 출격한다.


14일 관계자에 따르면 고아성과 문상민은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고아성과 문상민은 오는 20일 공개를 앞둔 영화 '파반느' 홍보차 함께 예능에 출연, 입담을 뽐낸다.


두 사람은 MC 장도연을 만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탈주' 등 차가운 현실에 놓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로 그려내며 주목받은 이종필 감독의 연출작이다.


배우 고아성이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으로부터 숨은 여자 '미정' 역을, 변요한이 락 음악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요한' 역을 맡았으며 청춘 로맨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문상민이 꿈을 접고 현실을 사는 청년 '경록' 역을 맡았다.


문상민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영화에 도전했다. 현재 방송중인 KBS 2TV 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남지현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문상민은 '파반느'에서는 완전히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고아성은 '파반느'에서 특수분장에 도전했으며 사랑을 받으며 점점 변해가는 미정의 모습을 보여주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살롱드립'은 이달 중 공개 될 예정이다.



브리핑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의 주인공 고아성과 문상민이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20일 공개를 앞둔 영화 '파반느' 홍보를 위해 MC 장도연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는 영화로, 고아성은 특수분장에 도전하며 사랑을 받으며 변해가는 미정 역을 맡았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