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왕과 사는 남자', 설 연휴 흥행 질주..개봉 12일만 200만 관객 돌파 [공식]

'왕과 사는 남자', 설 연휴 흥행 질주..개봉 12일만 200만 관객 돌파 [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왕과 사는 남자 / 사진=쇼박스
사진=쇼박스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개봉 12일째인 15일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왕과 사는 남자'는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놓쳐선 안 될 설 연휴 필람 영화로 자리매김, 역대급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왕과 사는 남자'는 묵직한 울림과 여운을 주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힘 있는 사극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설 연휴 극장 필람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웃음과 감동, 눈물을 아우르는 풍성한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뜨거운 입소문과 N차 관람 열풍에 힘입어 설 연휴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전망이다.


한편 '왕과 사는 남자'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왕과 사는 남자 / 사진=쇼박스

브리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개봉 12일째인 15일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