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의 한ㆍ중 합작 여성그룹 비유티(B.U.T)의 중국인 멤버 쇼디가 모바일 누드화보 공개를 하루 앞두고 서비스 차원의 사진을 미리 공개했다.
쇼디는 파격적인 모바일 누드 개봉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맛보기용 프리뷰를 13일 진행한다.
이번 쇼디의 프리뷰를 볼 수 있는 웹사이트는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showdi1004)와 싸이월드(cyworld.com/showdi1004), 다음 카페(cafe.daum.net/showdinara) 를 통해 쇼케이스 차원의 다양한 메뉴로 진행되고 있다.
쇼디 측은 지난 11일 누드 촬영 소식을 공개한 뒤, 뜻 밖의 큰 관심을 보여준 네티즌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이번 온라인 프리뷰를 진행키로 결정했다. 쇼디의 화보 촬영 소식이 전해지자 포털사이트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면서 네티즌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쇼디는 "공식 일정에 앞서 팬들에게 인사할 기회가 없어 걱정이었는데 뜻밖의 행운을 잡은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쇼디는 미니홈피와 블로그를 통해 모바일 사진, 일상 사진 등 비공개 된 자신의 모습과 화보촬영 장면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디의 공식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에서는 모바일 누드화보 촬영현장을 담은 '‘화보촬영 스케치'를 볼 수 있으며 춤, 노래 등 연습 장면을 담은 'Showdi's training'과 쇼디의 화장기 없는 이른바 '생얼', 일상을 엿볼 수 있는 'Showdi's photo' 등의 메뉴가 구성돼 쇼디의 다양한 모습을 무료로 볼 수 있다.
관영 CCTV 신인상 등 자국에서의 명예를 뒤로하고 이국 땅에서의 가수활동과 누드 촬영 등 강행군을 선택한 쇼디가 어떤 모습을 한국에 보여 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쇼디의 모바일 누드 화보의 공식 오픈은 오는 14일이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3000장 이상의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