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보이즈투맨, 울랄라세션에 영상 메시지 "만나고싶어"

보이즈투맨, 울랄라세션에 영상 메시지 "만나고싶어"

발행 :

이보경 인턴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위)과 보이즈투맨  ⓒ출처=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스톤 공식 다음팟
↑그룹 울랄라세션(위)과 보이즈투맨 ⓒ출처=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스톤 공식 다음팟


세계적인 R&B 그룹 보이즈투맨이 엠넷 '슈퍼스타K 3'우승자 울랄라세션에게 직접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21일 오후 8시 30분께 보이즈투맨 공연 주관사 무스톤코리아 공식 다음 팟에는 보이즈투맨이 울랄라세션에게 남긴 영상 메시지가 게재됐다.


울랄라세션의 공연 영상을 본 보이즈투맨은 "노래가 굉장히 감동적이고 이정도로 감성이 풍부한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울랄라세션 임윤택에 대해 "몸이 아픈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우리는 물론, 관객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을 것이다"고 말했다.


또 울랄라세션이 '슈퍼스타K 3'서 미션 곡으로 선택해 부른 '오픈 암즈(Open Arms)'에 대해 "여러 버전이 많지만 (울랄라 세션은) 우리가 녹음했던 버전을 불렀다. 듣는 동안 뿌듯하고 행복했다"며 "무엇보다 우리와 같은 감성이 느껴져 흥분이 될 정도였다"고 극찬했다.


또 "음악을 사랑하고 울랄라세션 같은 좋은 가수들이 자기 자신들을 표현할 수 있는 공연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할 뿐이다"며 울랄라세션의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마지막으로 "우리 콘서트에 와주길 바란다. 우리가 울랄라세션 공연을 영상으로 보았듯이 울랄라세션 역시 우리의 모습을 가까이서 보았으면 한다"며 "한국에 가서 하루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이즈투맨의 내한공연은 오는 2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이날 콘서트에는 '여자 브라운아이드소울'로 이름을 알린 여성보컬그룹 아이투아이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울랄라세션은 스케줄 상의 이유로 불참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