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플라이투더스카이 "우린 끝난 적 없어..계속 같이 간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우린 끝난 적 없어..계속 같이 간다"

발행 :

이지현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진=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진=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5년 만에 컴백한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앨범명의 남다른 의미를 설명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정규 9집 '컨티뉴엄(CONTINUUM)'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를 개최, "이번 앨범 타이틀은 '계속 가고 있다'는 의미다"라고 말했다.


환희는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없어진 적이 없었고 계속 있었다"며 "끝나지 않고 지금도 계속 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자리에서 환희는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며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0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9집 전곡의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이 작사, 작곡했으며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이다. 노랫말에는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 하는 이의 애절한 마음이 담겼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재결합과 함께 새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09년 정규 8집 '디세니엄(Decennium)' 이후 약 5년 만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각종 가요 순위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더불어 오는 6월6일부터 8일까지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