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슈주 '디스이즈러브', 베일 벗는다..오늘 '엠카' 첫방

슈주 '디스이즈러브', 베일 벗는다..오늘 '엠카' 첫방

발행 :

이지현 기자
슈퍼주니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가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의 음원을 공개한다.


2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디스 이즈 러브' 스테이지 버전과 신곡 3곡 등의 음원을 선보인다.


'디스 이즈 러브'는 소박하고 진실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업 템포 R&B곡이다. 기존 7집 '마마시타'에 수록됐던 곡을 무대 퍼포먼스에 맞춰 재편곡한 것이다.


이 밖에도 '히트 미 업(Hit Me Up)'은 힙합 리듬 위에 재즈와 팝을 결합, 세련되고 화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멤버 시원이 작곡팀 아이코닉 사운즈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 '돈트 리브 미(Don't Leave Me)'는 어반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음악이다.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중(…ing)'은 규현, 려욱, 예성의 애절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음원을 공개한 뒤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후에는 24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해 '디스 이즈 러브' '백일몽(Evanesce)' 등 2곡의 스페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디스 이즈 러브'는 오는 27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