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하늬·전현무·하니, 서울가요대상 MC 발탁

이하늬·전현무·하니, 서울가요대상 MC 발탁

발행 :

임주현 기자
이하늬, 전현무, 하니(사진 왼쪽부터)/사진=스타뉴스
이하늬, 전현무, 하니(사진 왼쪽부터)/사진=스타뉴스


배우 이하늬와 방송인 전현무, EXID 하니가 서울가요대상 MC로 발탁됐다.


이하늬와 전현무, 하니는 오는 14일 진행될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MC를 맡았다.


이하늬는 배우로서 영화, 드라마는 물론 예능,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MC로 맹활약 중이다. 지난해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여인으로 분한 그는 최근 영화 '로봇, 소리'에서는 한국 항공우주연구원 소속 박사로 변신했다. 게다가 지난해부터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은 물론 다양한 지식으로 여성 시청자의 '워너비'로 등극했다. 윤계상과 공개연애마저도 만인의 부러움을 사면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하늬는 서울가요대상 MC로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매끄러운 진행과 재치 입담을 갖춘 전현무는 이제 국내 정상급 MC로 성장했다. 2012년 KBS 퇴사 후 3년만에 컴백한 그는 2015년 연말시상식 MC로 금의환향을 알리기도 했다. MBC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비롯해 MBC '나 혼자 산다', SBS 'K팝스타 시즌5', KBS 2TV '해피투게더', JTBC '비정상회담' '히든싱어4' '헌집줄게 새집다오', MBN '전국제패', tvN '문제적남자' '수요미식회' 등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 프로그램에서 종회무진 활약 중이다. 이번 서울가요대상에서도 이하늬와 하니 사이서 물오른 진행감각을 뽐낼 계획이다.


지난해 '위아래'로 '역주행'의 아이콘 등극 후 '아예'와 '핫 핑크'를 히트시킨 EXID의 하니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지난 연말 '2015 KBS 가요대축제'에서 이휘재와 택연과 안정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MC로서 가능성을 내비친 하니는 이번 서울가요대상에서 성숙해진 실력을 과시한 전망이다.


한편 제25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은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KBS드라마와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 중국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닷컴'이 중국 내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