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려욱, 11년만 솔로앨범 무대 오늘 첫공개..작사곡 포함 6트랙

려욱, 11년만 솔로앨범 무대 오늘 첫공개..작사곡 포함 6트랙

발행 :

길혜성 기자
려욱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려욱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려욱이 데뷔 11년 만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눈앞에 둔 가운데, 이번 음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려욱은 28일 0시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려욱이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11년 만에 처음이다.


려욱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은 25일 려욱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도 공개했다.


SM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곡 '어린왕자'를 포함, 총 6곡이 담겼다.


수록곡들 중 '품'(POOM)은 려욱이 작사에 참여해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무뚝뚝한 아들의 시선으로 그려낸 팝 발라드 곡이다. '폭시 걸'(Foxy Girl)은 그루브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전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래퍼 딘딘이 랩 피처링으로 함께 했다.


려욱의 보컬을 중심으로 스트링 및 피아노의 사운드가 화려하게 펼쳐지는 발라드곡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 복고풍의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풀어낸 미디엄 템포 트랙 '그대'((Hello), 헤어진 연인의 사진을 SNS 친구 추천 카테고리에서 보게 됐을 때의 상황을 그린 '알 수도 있는 사람'(People you may know)도 이번 앨범에 담겼다.


한편 려욱은 25일 오후 5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