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라붐(LABOUM. 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타이틀 곡명과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은 16일 공식 SNS인 트위터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온·오프라인 자켓 이미지와 타이틀 곡 제목인 '푱푱'을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 곡명 '푱푱'과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핑크색 바탕에 과녁과 탄총 모양으로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모습이 담겼다.
리붐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비주얼을 뽐내며 지금껏 보여준 앨범 중 가장 예쁘다는 칭찬을 받으며 이번 새 앨범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라붐은 오는 23일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상세 컴백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트랙리스트,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려 대중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으며, 대망의 앨범 공개는 23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또 멤버 솔빈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며, 소연은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