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장훈 "25주년 앨범 타이틀곡은 괴물같은 곡"(인터뷰)

김장훈 "25주년 앨범 타이틀곡은 괴물같은 곡"(인터뷰)

발행 :

문완식 기자
가수 김장훈 /사진=스타뉴스
가수 김장훈 /사진=스타뉴스


가수 김장훈이 오는 11월초 발매 예정인 데뷔 25주년 앨범의 타이틀곡이 "괴물 같은 곡"이라고 밝혔다.


김장훈은 5일 스타뉴스에 "정말 괴물 같은 곡을 만났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김장훈은 "이하늘이 제게 최근에 괴물 작곡가를 한 명 소개시켜줬는데 그가 제게 곡을 써줬다. 듣는 순간 25주년 앨범 타이틀곡으로 낙점했다"고 말했다.


'괴물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이 곡의 제목은 아직 미정. 김장훈은 "반주와 가사가 정말 좋다"며 "가사는 완전히 내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타이틀곡은 앞서 알려진 전인권 작사, 작곡 선공개곡 '어머님은 내 마음을 아세요?'하고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곡이 될 전망. '어머님은 내 마음을 아세요?'는 록발라드곡으로, 타이틀곡은 김장훈의 말대로 하면 "뭐라고 단정 지을 수 없는 괴물 자체"다.


김장훈은 "EDM에 트럼펫, 드럼이 가미된 올미한 빈티지 사운드의 곡"이라며 "트렌드는 요즘 트렌드인데 정서는 60, 70년대 가요다. EDM이면서 힙합이고, 정서는 발라드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장훈은 선공개곡 '어머님은 내 마음을 아세요?' 공개 예정일인 25일 울릉도에서 위문공연을 펼친다. 마침 이날은 '독도의 날'로, 김장훈은 26일 울릉도에서 '독도까지 날려라'라는 야구대회를 연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