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를 줄게'로 올 한해 음원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은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신곡을 발표한다.
13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좋다고 말해'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8월 29일 발표해 높은 인기를 얻은 히트곡 '우주를 줄게'가 담긴 '풀 앨범 레드 플레닛'(Full Album RED PLANET)의 히든 트랙이다. '풀 앨범 레드 플레닛' 발매 전 타이틀 곡 선정을 위해 팬들과 함께 진행했던 음감회에서 '우주를 줄게'에 밀려 아쉽게 수록되지 못했던 곡으로 알려졌다.
쇼파르뮤직 측은 "예정대로라면 '좋다고 말해'는 '풀 앨범 레드 플레닛' 발매 후 곧이어 싱글 앨범으로 발매할 예정이었지만, 정규 앨범이 생각보다 너무 큰 반응을 얻게 됨과 동시에 '좋다고 말해'의 따뜻한 EP와 캐주얼하고 팝스러운 사운드 그리고 가사가 겨울에 한층 더 어울린다고 판단해 일정을 조절했다"고 말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피뱅 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한 볼빨간사춘기의 보컬 안지영의 사진을 공개하며 '좋다고 말해' 발매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우주를 줄게'에 이어 음원 차트에서 또 한번 히트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