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백퍼센트 故 서민우 오늘(25일) 사망 1주기..팬들 추모 물결

백퍼센트 故 서민우 오늘(25일) 사망 1주기..팬들 추모 물결

발행 :

공미나 기자
백퍼센트 멤버 고(故) 서민우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백퍼센트 멤버 고(故) 서민우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보이그룹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지 1년이 지났다.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서민우는 지난해 3월 25일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119 구급차가 출동했지만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그의 나이 33세.


당시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다"며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크다"고 애도했다.


1주기인 25일에도 백퍼센트 공식 SNS에는 "Remember MINWOO.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추모글이 올라왔다.


/사진=백퍼센트 공식 SNS
/사진=백퍼센트 공식 SNS

고인은 백퍼센트에 앞서 지난 2006년 KBS 2TV '반올림3'을 통해 배우로 먼저 데뷔했다. 이후 SBS '왕과 나', 영화 '특별시 사람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2년부터는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로 활동했다. 그는 백퍼센트에서 리더와 서브 보컬을 맡으며 팀을 이끌었다.


팬들은 여전히 열려있는 그의 SNS를 찾아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날 그의 SNS에는 수많은 팬들이 "함께한 추억 평생 간직하겠다"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길 바란다"라며 그를 추모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