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늘의 뉴스 톱 5] '정준영 단톡방 멤버' 의혹, 로이킴·강인·이철우·정진운 공식입장..나훈아 티켓파워

[오늘의 뉴스 톱 5] '정준영 단톡방 멤버' 의혹, 로이킴·강인·이철우·정진운 공식입장..나훈아 티켓파워

발행 :

이건희 이슈팀기자
로이킴./사진=스타뉴스
로이킴./사진=스타뉴스


로이킴 측 "美서 귀국해 조사받을 것..일정 조율 중


가수 로이킴이 '정준영 단체 대화방' 멤버라는 의혹을 받는 가운데 그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전 "가수 로이킴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로이킴은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이나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입니다. 또한 필요한 조사에 성실히 임할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로이킴이 정준영 단체 대화방 멤버로 거론된 가운데, 귀국 후 그가 어떤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인./사진=스타뉴스
강인./사진=스타뉴스


강인 측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한 적 없다"..이철우 측 "문제의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불법 촬영물 유포 NO"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성민 강인)의 멤버 강인이 '정준영 단체 카톡방'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다.


강인의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3일 "강인이 정준영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은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다"라며 강인의 입장을 전했다.


이어 강인 측은 "본인이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철우./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철우./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한편 '정준영 단톡방 멤버'가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던 모델 이철우도 입장을 밝혔다.


이철우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이철우의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관련,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돼있지 않음을 명확히 알려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에스팀엔터인먼트는 "이철우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라고 밝히며 "이철우는 3년 전인 2016년 정준영과 함께 JTBC '히트메이커' 프로그램 촬영 당시 출연진과의 스케줄 공유를 목적으로 생성도니 대화방에 포함됐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다"라고 덧붙였다.


정진운./사진=스타뉴스
정진운./사진=스타뉴스


정진운 측 "'정준영 단톡방' 멤버? 軍에서 확인 시간 걸려"


'정준영 단톡방 멤버' 논란이 일었던 가수 정진운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3일 스타뉴스에 "정진운이 현재 군 훈련소에 있는 상황이라 사실 확인을 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스틱 측은 "본인 확인이 되는대로 입장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진운은 지난달 4월 군악대에 합격해 입대했다.


몬스타엑스./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日 새싱글 '슛아웃' 타워레코드 주간 1위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이 일본 현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일본 새 싱글 'Shoot Out'(슛 아웃)으로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를 비롯, 주간 싱글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HOT 100 주간 차트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7일 발표한 싱글 'Shoot Out'이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집계된 싱글 주간 차트에 1위를 차지했고, 다양한 현지 투어 공연을 잇따라 매진시키며 글로벌 아이돌로 발돋움하고 있다.


나훈아./사진=YES24 홈페이지 캡처
나훈아./사진=YES24 홈페이지 캡처


나훈아 '청춘어게인' 부산 콘서트,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


가수 나훈아의 부산 콘서트가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진행된 서울 공연 예매에서도 3만석 규모의 티켓을 순식간에 매진시킨데 이어 부산 콘서트까지 단 3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나훈아는 오는 5월 17일 서울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나훈아 청춘어게인-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청주, 울산 등을 돌며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