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핫펠트 '해피나우', KBS 방송부적격..소속사 "수정 할것"

[단독] 핫펠트 '해피나우', KBS 방송부적격..소속사 "수정 할것"

발행 :

이경호 기자
핫펠트 신곡 '해피 나우' 커버 이미지/사진=아메바컬쳐
핫펠트 신곡 '해피 나우' 커버 이미지/사진=아메바컬쳐


가수 핫펠트(예은)의 신곡 '해피 나우(Happy Now)'가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31일 KBS 가요심의결과에 따르면 핫펠트의 '해피 나우'의 가사 중 'Life’s a bitch'가 욕설, 비속어, 저속한 표현 등으로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이 났다.


'해피 나우'는 오는 8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다. 핫펠트가 지난해 4월 싱글 앨범 '다이네(Deine)' 발표 이후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새 컬레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를 통해 마마무의 문별과 호흡을 맞춘 신곡이다.


소속사 아메바철쳐 측은 "문제가 된 가사 부분은 수정해서 재심의를 받도록 할 예정이다"고 했다. 핫펠트의 신곡은 재심의에서 문제가 된 부분이 적격 판정을 받으면 KBS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접할 수 있다.


이밖에 이번 KBS 가요심의결과 PH-1의 'You Don’t Know My Name', 'BOOL'이 각각 욕설, 비속어, 저속한 표현과 상품 브랜드 언급으로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또한 그리, TELExTELEXS의 'Fantasy'와 레드쏘울피버의 '롤러장에서'는 특정 상품 브랜드 언급, 수민의 'POCKET'은 욕설, 비속어, 저속한 표현 등을 이유로 KBS 방송 부적격이 됐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