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로커 변신'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서시' 300만뷰..임영웅이 곧 장르 '무한 매력'

'로커 변신'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서시' 300만뷰..임영웅이 곧 장르 '무한 매력'

발행 :

문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남자 로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서시' 영상이 300만뷰를 돌파하며 사랑을 이어갔다.


지난해 6월 1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서시] 사랑의콜센타' 영상이 16일 조회수 300만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신성우의 '서시' 무대를 담았다.


이 영상 역시 한계 없는 임영웅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영상 중 하나다. 임영웅은 신성우의 '서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임영웅이 곧 장르'라는 말이 실감 나는, 그 어떤 장르도 소화 가능한 임영웅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 영상이다. 셔츠를 걷어붙인 임영웅의 상남자 매력도 볼거리다.


임영웅 '서시' 사랑의 콜센타

팬들은 "모든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가수, 록커 임영웅 멋져요", "남성미 최고, 분위기 최고", "임영웅, 출구 없는 매력", "오 남자다잉♥", "팔색조 명품 보이스", "상남자 임영웅", "장르를 안가리는 갓벽한 가창력", "도대체 못하는 노래가 뭐림? 다시 들어도 좋기만한 노래", "모든 무대를 임영웅 장르로 만드는 감성 장인",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울 영웅님" 등 댓글로 감동을 나타냈다.



▶임영웅 '서시' 사랑의콜센타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