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텐션이 컴백을 앞두고 깜짝 스포일러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업텐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텐션 멤버들의 팀워크 테스트 영상이 공개, 오는 14일 발매되는 2nd ALBUM [CONNECTION]에 대한 스포가 이어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결은 앨범을 준비하며 가장 좋았던 일에 대한 질문에 "정규 앨범이라 하고 싶었던 것들을 많이 도전할 수 있었다"라고 답변, 이번 앨범에서 공개될 업텐션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또한 타이틀곡 'SPIN OFF'에 대해 환희는 "'Light'의 연장선인 느낌이었다"라고 말했고, 비토는 "처음 안무 시안을 봤을 때 '이 안무가 우리와 잘 어울릴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하다 보니 결과적으로 좋았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지난해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그린 앨범으로, 'silhouette'과 'illuminate' 두 버전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업텐션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11일 자정 업텐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CONNECTION] 뮤직 썸네일을 통해 자작곡부터 유닛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업텐션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한편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업텐션은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