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로 컴백한 아이돌그룹 빅톤(VICTON) 멤버 한승우가 신곡 '다시 만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30일 오후 5시 빅톤 공식 SNS 등을 통해 한승우의 신곡 '다시 만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우는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화려한 셋업 수트와 내추럴한 무드의 셔츠까지 상반된 콘셉트의 착장을 완벽한 피지컬과 눈부신 비주얼로 소화했다.
아련한 영상미와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곡 '다시 만나'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홀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한승우의 진솔하고 고독한 면모가 깊은 감동을 전했다.
한승우의 미니 2집 'Fade'(페이드)는 '희미해지다', '서서히 사라지다'라는 뜻으로, 화려한 모습 뒤 인간 한승우의 고민과 깊은 고독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앨범. 타이틀 곡을 포함해 'LL', '겉과 속', 'Fateful Love', '너를 만난 후로 참 행복했다고'까지 한승우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긴 기다림 끝 다시 만나길 원하는 바람을 피아노와 한승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만 채운 곡으로, 악동뮤지션(AKMU) 등과 작업한 이현영 작곡가가 피아노 연주로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승우는 컴백과 동시에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했으며, 국내 음반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일간 3위를 차지했다. 신곡 '다시 만나'는 음원 발표 직후, 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에 성공했으며 컴백 당일 진행한 스페셜 V라이브는 시청자 수 12만명, 하트 3천만을 돌파하며 '대세 남자 솔로'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한승우는 컴백에 앞서 팬들에게 직접 7월 군 입대 소식을 전했으며, 이번 앨범은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승우는 오는 11일 스페셜 스테이지 'Fade'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