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전역' FT아일랜드 이재진, 늠름한 인사 "드디어 돌아왔습니다"[종합]

'전역' FT아일랜드 이재진, 늠름한 인사 "드디어 돌아왔습니다"[종합]

발행 :

공미나 기자
/사진=이재진 인스타그램
/사진=이재진 인스타그램

밴드 FT아일랜드 이재진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재진은 1일 미복귀 전역했다. 지난해 1월 강원도 철원군 3사단 백골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재진은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했다. 최근 마지막 휴가를 나온 이재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국방부 지침에 따라 부대 복귀 없이 전역을 맞이하게 됐다.


이로써 이재진은 지난 4월 전역한 이홍기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 군필자가 됐다.


이재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골부대에서의 군생활을 마치고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즐겁게 군생활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루빨리 우리 팬들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전역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군 생활 당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군복을 입은 이재진의 모습들이 담겼다.


이재진은 전역을 기념해 오는 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이날 그는 전역 소감부터 앞으로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FT아일랜드의 베이시스트 이재진은 그룹 활동은 물론, MBN '리치맨', SBS '언니는 살아있다', KBS2 '못말리는 결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보컬에도 재능이 있는 그는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앨범으로 호평받았고, 뮤지컬 '사랑했어요' '귀환'에도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