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정국X이유비 열애 의혹에..양측 "사실 무근"[종합]

방탄소년단 정국X이유비 열애 의혹에..양측 "사실 무근"[종합]

발행 :

공미나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왼쪽), 이유비 /사진=스타뉴스
방탄소년단 정국(왼쪽), 이유비 /사진=스타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배우 이유비 측이 최근 제기된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정국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와 이유비 소속사 와이블룸 관계자는 27일 스타뉴스에 각각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한 유튜버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난 1년간 두 사람의 열애 증거를 담은 9가지라고 주장하는 내용들이 담겼다.


이 유튜버가 내세운 열애 근거는 이유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국과 관련된 보라색, 부산, 토끼 등을 계속 언급했고, 두 사람이 몇 차례 같은 패션 아이템을 착용했다는 점 등이다. 또 정국이 지난 16일 격리 해제 된 날 이유비가 외출하는 사진을 올렸고, 정국의 친형과 이유비의 친동생이 SNS 맞팔로우를 했다는 점 등을 이유로 들었다.


유튜버는 앞서 방탄소년단 뷔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 딸의 열애설을 제기하는 등 확인되지 않는 내용을 근거로 루머를 양산했다. 이밖에도 다수의 아이돌 관련해 부정적 이슈를 짜집기한 영상을 꾸준히 게재해 많은 비난을 받아왔다.


한편 정국은 지난 6일 미국 일정을 마치고 귀국해 자가격리 후 두 번째 공식 장기 휴가를 보내고 있다.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다인의 언니다. 최근 티빙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