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펜타곤 진호 코로나 19 확진 판정[공식]

펜타곤 진호 코로나 19 확진 판정[공식]

발행 :

김수진 기자
그룹 펜타곤(PENTAGON)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12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2022.01.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펜타곤(PENTAGON)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12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2022.01.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가 PCR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큐브 공식 입장문]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진호가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진호는 최초 검사(자가검사키트)를 통해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금일(23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진호는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출연 예정이던 MBC M '쇼! 챔피언'에는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