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예준이 신곡을 포함한 3곡을 음원 차트에 올려놓으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예준이 지난 6일 발매한 리메이크 음원 '내 생에 아름다운'은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FLO 등을 포함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내 생에 아름다운'뿐만 아니라 이예준이 지난 1월 발매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2020년 12월 발매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까지 총 3곡이 멜론 톱 100을 포함한 다수의 음원 차트에 진입해 있다.
1년 넘게 롱런 중인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와 올해 초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꾸준히 리스너들의 선택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곡 '내 생에 아름다운' 또한 발매 직후 많은 이들의 호평 속에서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내 생에 아름다운'은 지난 2018년 케이윌이 가창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애틋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노래했다.
이에 '내 생에 아름다운'을 포함한 총 3곡을 음원 차트 위에 안착시킨 이예준은 신흥 음원 강자의 입지를 또 한번 공고히 했다.
이예준은 지난해 겨울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4연승을 달성하면서 독보적인 실력과 감성을 보여준 국내 대표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이 특별한 성적으로도 이어지며 리스너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만 벌써 2곡을 발매하고 음원 파워를 보여준 이예준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