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백아연 NFT 나온다..ENTC 컬래버로 18일 발행

백아연 NFT 나온다..ENTC 컬래버로 18일 발행

발행 :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ENTC
/사진제공=ENTC

가수 백아연의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삽입된 NFT가 발행된다.


ENTC 재단인 SDKB와 이든엔터테인먼트는 NFT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백아연 PFP NFT 컬렉션을 시작으로 NFT 마켓에 작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8일 오후 9시(한국시각) 오픈씨를 통해 첫 민팅 되는 ENTC NFT 컬렉션 리멤버미(REMEMBER ME) - <백아연 - I'm here>은 백아연의 모습을 실사화 한 일러스트와 그래픽 디자인이 삽입된 PFP 컬렉션이다.


ENTC는 "ENTC NFT 컬렉션에 뮤지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백아연의 모습을 기록하고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후로도 다양한 컬렉션과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NFT 마켓에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NFT로 남기고 대중, 팬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ENTC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ENTC NFT 컬렉션 리멤버미 - <백아연 - I'm here>은 오픈씨 ENTC 컬렉션내에서 첫 민팅(판매)이 시작되며 100개 한정된 수량만 발행된다.


ENTC NFT 작품을 하나라도 소유한다면 다음 컬렉션에서 민팅 가격에 컬렉션 NFT를 사전구매 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Whitelist) 권리가 부여되며 구매에 성공한 소유자만이 볼 수 있는 백아연의 히든메시지까지 포함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