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신인선 "신곡 '개나리 사랑' 희망과 기쁨 노래"[일문일답]

신인선 "신곡 '개나리 사랑' 희망과 기쁨 노래"[일문일답]

발행 :

김수진 기자

"11월에 트롯쇼 미국투어 준비중"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노오란 톡, 개 나리가 톡, 터져서 내맘을 살랑살랑 피어나요.

참으려해도 사랑 꽃이 피어나요.

얼어있던 이 가슴에 벌나비 날아 이리저리 참아 보아도 뜨거운 태양 꽃을 틔워요.

아찔한 당신 봄날의 꽃이여. " (신인선 신곡 '개나리 사랑' 가사 일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신인선이 신곡을 발표했다. '개나리 사랑'이다. '얼어있던 이 가슴에 벌나비 날아 이리저리 참아 보아도 뜨거운 태양 꽃을 틔워요'라는 가사에서도 엿 볼 수 있듯, 이 노래는 희망과 기쁨을 노래했다고 신인선은 소개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개나리 사랑'은 신인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리스닝 만으로 개나리 꽃이 만발한 봄 날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신곡 '개나리 사랑'을 발표한 신인선 일문일답]


-신곡 '개나리 사랑'소개 부탁한다.

▶봄에 사랑이 찾아왔음을 알리는 톡 톡 튀는 나만의 개성이 넘치는 트로트 곡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코러스 김현아가 함께 했으며 '아프지 마세요' 작사가 아사달과 시루몬, 작곡자 석무현과 이아민, 대금 연주자 홍석영이 함께하여 국악과 전통 트롯의 리듬을 가미한 곡이다.


-'개나리 사랑'으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인가.

▶봄이 오면 톡톡 터져 나오는 개나리처럼 톡 터져 나와 숨길 수 없는 사랑, 애틋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코로나19로 얼어있던 우리의 일상에 이제는 겨울이 지나고 봄을 맞이하는 했으면 하는 마음을 개나리에 담아 많은 분들께 희망과 기쁨을 주는 노래를 하고 싶다.


-아프지마세요 이후 약 1년만에 컨백인데 특별히 신경쓴 부분이 있다면?

▶이번 신곡은 전통 트로트와 국악의 콜라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반복 되는 리듬과 가사에 신경을 많이 썼다. 개나리 사랑 가사 중 개나리 ~톡! 노~오~란 톡! 하는 부분이 있다. 톡!톡!톡! 하는 부분이 포인트이며 많은 분들이 노래를 흥얼 거리며 즐겁게 톡! 톡! 하면서 따라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는가?

▶매주 고정으로 진행 중인 방송들을 열심히 녹화하고 코로나로 연기 되었던 뮤지컬 작품, 그 외 공연들이 있어 열심히 준비 중이다. 그 중 11월에는 트롯쇼 미국투어도 준비하고 있다.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신인선 /사진제공=빅컬쳐엔터테인먼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